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eclipse
- Polymorphism
- ALTER
- fuction
- Hashtable
- hamobee
- override
- constantnumber
- hashCode
- reference
- concreteclass
- class
- Eureka
- super
- object
- arguments
- 객체형변환
- garbagecollection
- run()
- 생성자
- MSA
- value
- overload
- start()
- 추상클래스
- Vector
- 콘크리트클래스
- abstractclass
- string
- methodArea
Archives
- Today
- Total
뇌운동일지
UML 본문
UML
1. 요구정의 : 필요한 기능을 수집, 나열
2. 분석 : 도식화, 순서지정
3. 설계 : 추상화 작업
ex) 이름부여, 사이즈, 인자 갯수 ..... class, method, 변수 .........
4. 구현 : 코드화
'얕고 넓은 it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로그램 설치 위치 확인 (0) | 2020.07.06 |
---|---|
한글 encoding (0) | 2020.06.17 |
url과 uri의 차이 (0) | 2020.06.03 |
MVC2_example (0) | 2020.06.03 |
MVC2 (model2) (0) | 2020.06.02 |
Comments